강원랜드 슬롯머신 생생 후기

안녕하세요 강원랜드 파헤치기 강파입니다.
오늘은 강원랜드 슬롯머신 첫 후기입니다.
정말 안터지는 전세계 환수율 최악의 슬롯머신이라고 하는 강랜 슬롯머신.
실제로 해보니 정말 안터지더라구요.



물론 그 이전에 슬롯머신 할 자리가 없어요.
아니 빈 슬롯머신에 앉아서 게임하려고 하는데요.
화면 위에 크레딧이 있는데 거기에 돈이 있는거에요.
한번은 이걸 모르고 그냥 했거든요.
한 10분 정도 했나?
그런데 어떤 사람이 오더니 여기 자기 자리라고 하네요 ㅋㅋ
뭐 그 슬롯머신에서 조금 따긴 했는데ㅋㅋㅋ
그냥 자리 비켜줬습니다. 그 사람도 딴 돈은 달라고 안하더라구요.


이 때 이후 빈 슬롯머신 있으면 앉아서 하는게 아니라요.
크레딧 보는 습관이 생겼습니다. Credit 이라고 쓰여져 있어요.
그런데 문제는 다 크레딧이 있다는 사실...
슬롯을 할 수가 없더라구요. 이런 ㅅㅂ


거의 두시간 돌고돌아 겨우 하게 되었는데요.
원래 고장났던건데 다 고치고 간걸 우연치 않게 차지하게 되었습니다.
고장이라 쓰여진 종이를 직원이 치우자마자 가서 했는데요.
이게 왠걸....왠지 손님 관리하는티가 확 납니다.


좀 전에 슬롯에서 딴걸 어찌알았는지...
바우처 넣고 해서 그런가? 일부러 콤프카드도 안만들었는데..
CCTV로 보나? 아니면 돌아다니는 직원이 감시하나?
뭐 별의별 생각이 다 듭니다.


정말 여기 앉아마자 쫙 빨렸어요.
이전의 슬롯에서 딴 10에 더해 20을 더 잃었네요ㅋㅋㅋ
워낙 미니멈으로 해서 놀아서 큰 손실은 아니었는데요.
정말 작업 제대로 당한 느낌?
아니면 고장난 다음 슬롯머신은 이길 수 없다는 뜻?


여하튼 이상 여름 어느날 강원랜드 슬롯머신 후기였습니다. 





Share: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

프로필

내 사진
강원랜드 파헤치는 '강파'입니다.

Popular

Recent Posts

링크